Welcome

Wormhole Pipeline System

FTP Review system

Wormhole Update News / 2016.09.22

이제 FTP 리뷰 시스템을 이용하여, 같은 File Server를 사용하지 않는 환경에도 Review 파일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사 외부에서 웜홀에 접속해 Review를 하거나, 프로젝트를 공유하는 외부 제작사와 협업 시에도 Review를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 Review요청 및 Review를 할 때에, 첨부된 Review file 들을 FTP로 전송하는 어플리케이션
– 즐겨 찾기 기능을 이용한, 각 FTP 목록 과 리뷰를 받을 대상들의 손쉬운 관리

 

FTP Review system

사용자 시스템에서 프로젝트 관리

Wormhole Update News / 2016.08.20

이제 관리자 시스템에 접속하지 않고도 사용자 시스템에서 프로젝트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에서 관리할 수 있는 항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 Shot/ Asset list 관리
  • 프로젝트 인원 관리
  • 프로젝트에 사용할 Task type 관리
  • 프로젝트에 사용할 Status 관리
  • Shot list의 Tag 관리

 

Project Management in User System

Perforce & Wormhole 콜라보레이션

Wormhole Update News / 2016.08.04

Perforce’와 ‘㈜씨투몬스터’가 제품 콜라보레이션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Perforce의 원활한 ASSET 관리 기술과 프로젝트 전반적인 관리의 전략적인 기술 협력 및 통합을 통해 글로벌 제품으로 성장할 것입니다.

 

Perforce & Wormhole 콜라보레이션

 

 

원문 보기 > C2Monster Adds Perforce to Pipeline


 

C2Monster Adds Perforce to Pipeline Management Solution for Computer Graphics and Gaming Industries
컴퓨터 그래픽, 게임 산업을 위하여 C2Monster社와 Perforce社가 제작 공정 파이프라인 관리 솔루션에 손을 잡다.

 

2016년 7월 26일 MINNEAPOLIS & 서울에서, 게임 산업의 활성화된 버전 관리와 협업제작솔루션인 퍼포스(www.perforce.com)는 ㈜씨투몬스터(www.c2monster.com)와 전략적 기술 파트너 관계와 퍼포스 제품군과 웜홀(씨투몬스터가 개발한)-파이프라인 관리 s/w와 제품 통합을 발표했다.

씨투몬스터 웜홀과 통합된 퍼포스 헬릭스 버전 엔진은 사용자가 시스템 성능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같은 위치에서 아티스트, 프로젝트 및 대규모의 디지털 자산을 관리할 수 있는 완벽한(end-to-end) 프러덕션 파이프라인 관리 솔루션을 공동의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Perforce s/w社 국제 협력 디렉터 Konrad Litwin는 “우리의 통합된 제품 솔루션은 디자이너, 애니메이터 두 그룹에게 최고의 결과를 얻게 해줄 것이다. 두 그룹(디자이너, 애니메이터)에게 태스크 관리, 퍼블리싱, 제작 협력 그리고 콘텐츠 리뷰 등을 지원해 줄 수 있고, 웜홀 파이프라인 제품과 Perforce Helix 엔진의 완벽한 통합으로 모든 에셋 버전 관리와 원활한 에셋 추적을 할 수가 있다”고 말했다.

일단 통합이 완료되면, 고객들은 퍼포스 기능들을 바로 사용할 수 있는(out-of-the-box) 전체 제작 범위에 확대 적용 할 수 있게 할 수 있다. 즉 퍼포스의 기능들은  IP보안과 보호, 디지탈 자산 관리, 독점적인 check out, 그리고 전체 조직에 있는 자산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의 단일 소스 제공 등을 포함하여 멀티미디어 프로젝트들을 촉진시키고 강화시켜 줄 것이다.

Perforce는 성공한 비디오게임의 차별화 요소들로서 동시 개발 기능을 강화시켜준 강력한 리더이다. “그 회사들은 의심할 여지없이 그들이 산업적으로 강력한 버전관리 플랫폼을 필요로 할 때 현실화 시켜줄 것이다”라고 ㈜씨투몬스터 최진성대표는 말했다. 그는 또한 “이번 Perforce와 중요한 파트쉽은 우리의 웜홀 고객들에게 더욱 강화된 보안 기능을 약속하고 글로벌하게 창조적인 제작을 하도록 협력을 확대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 7월 24일~28일에 Siggraph회의에서 C2Monster社와 Perforce소프트웨어社 제품 통합은 보다 더욱 강화된 통합 솔루션이 고객에게 혜택이 되는 논의가 되었다.

 

About C2Monster
씨투몬스터는 예술, 미디어등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가치 창출하도록 지난 10년간의 발자취를 만들어 왔다. 씨투몬스터 웜홀 파이프라인 시스템을 통해 모든 레벨에 걸쳐 있는 팀의 사용자들에게 아이디어 구상에서부터 작업 스케줄링, 실시간 채팅과 콘텐츠 교환 및 진보된 데이터 수집등을 포함한 기능들을 제공하여 콘텐츠 생산 과정을 용이하게 해준다. 씨투몬스터는 고등 교육기관 , 중간 규모 및 대규모 기업이 필요로 하는 최적화된 기술과 탁월한 프로젝트 관리 솔루션을 보여주고 있다. 씨투몬스터는 미국과 한국에 사무소를 가지고 있다. 상세한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c2monster.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About Perforce Software
Perforce소프트웨어는 제작사에게 복잡한 제작들을 더욱 협력적이고 안전하게 만들도록 돕고 있다. 이 회사는 고도로 확장 가능한 소스 코드 관리(SCM)와 협업 플랫폼인 퍼포스 헬릭스를 통해 글로벌 팀들은 모든 파일의 형식과 크기에 관계없이 협업이 가능하다. 그리고 중앙 집중 작업 방식과 분산 작업 과정(DVCS)에 진보된 행동 분석 기능을 통하여 프로젝트와 관련된 지적재산권을 보호하도록 지원한다. Perforce는 Samsung, NVIDIA, Intuit, Pixar, Salesforce, EA, Ubisoft, and VMware등 세계의 가장 혁신적인 기업들이 사용하고 있다. Perforce는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에 지사가 있고 전 세계에 걸쳐 세일즈 파트너들이 있다. 상세 내용은 www.perforce.com 방문하기 바란다.

 

 

브라우저 내, 영상 파일 재생 기능 제공

Wormhole Update News / 2016.06.16

기존의 ‘파일 링크 전송’ 방식에서 웜홀 서버에 ‘파일을 직접 전송’ 하는 방식이 추가되어, 파일 서버에 연결 되어있지 않아도 전송된 파일을 확인 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그리기 도구들을 이용하여 동영상 위에 직접 그림을 그리거나 글자를 넣어 Review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동영상 파일의 경우, 각각의 프레임을 살펴볼 수 있는 기능 제공
– 동영상 위에 직접 그림을 그릴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여, 직관적인 리뷰를 가능하도록 변경

 

Image File Player within Browser_1

Image File Player within Browser_2

Shot/ Asset auto upload thumbnail system

Wormhole Update News / 2016.04.14

Shot/ Asset 등록 시 Thumbnail 등록을 쉽게 도와 주는 기능 추가되었습니다.
반복적으로 여러 Thumbnail을 등록하던 작업을 Drag & Drop으로 빠른 시간 안에 끝낼 수 있습니다.
업로드할 이미지 이름을 Shot/ Asset ID와 동일하게 맞춰주세요.

 

Shot-Asset auto upload thumbnail system

사용자 타입 별 권한 관리 시스템 도입

Wormhole Update News / 2016.03.10

기존의 ‘제공되는 사용자 타입’ 만을 사용해야 하는 방식을 벗어나, 각 회사별 입맛에 맞추어 독립적인 ‘사용자 타입’을 구성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제 각 ‘사용자 타입’ 마다 아래의 권한들을 각각 다르게 적용 할 수 있습니다.

  • Task 생성 권한
  • Task에 유저 할당 권한
  • 진행상태 변경 권한
  • 스케줄 변경 권한

 

Permission Management System Per User Type

Publish path(File) setting system

Wormhole Update News / 2016.02.10

기존의 ‘제공되는 경로’ 만을 사용해야 하는 방식을 벗어나, 각 회사별 입맛에 맞추어 독립적인 ‘프로젝트 경로’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 구성된 ‘프로젝트 경로’에 데이터를 자동으로 보관

관리자 시스템의 프로젝트 관리 메뉴에서 경로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Publish path setting system

Page 1 of 212